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곰표 한일 워셔블 전기요 CP3000C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0. 13:12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구매한 곰표 한일 워셔블 전기요 CP3000C의 사용 후기입니다. 겨울에 없어선 안 될 동계 용품으로 난로와 더불어 제일 유용한 제품은 전기요라고 생각합니다. 잘 사용하지만 가장 아쉬웠던 세탁이 안되는 점을 개선한 세탁이 가능한 전기요로서 깨끗하게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인 제품으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전기요도 세탁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세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자제품을 세탁한다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기능적인 설명을 할 수는 없지만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좋은 일입니다. 전기요 특성상 한 번 꺼내서 깔아두면 3~4개월 정도는 사용을 하게 되는데 세탁이 불가능하니 그대로 털어서 내년에 다시 사용하게 되고 그렇게 몇 년 간 사용을 하게 됩니다. 위생상 좋은 사용방법은 아니지만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기술이 발달되면서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인 워셔블 전기요가 나왔습니다. 더 이상 세탁하지 못하는 전기요가 아닌 찝찝하면 언제나 빨아서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위생적으로 전기요를 사용할 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세탁도 까다로운 조건이 있는 것이 아니라 온도 조절기만 분리 후 세탁기에 넣어서 세탁하는 것이기 때문에 쉽게 세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전기요의 기능도 좋습니다.

    촉감이 좋은 원단으로 바로 전기요 바로 위에 누워도 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이 원단은 보온성이 뛰어나고 열이 오래 유지 되도록 해주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에너지 절약형 설계를 통해서 전기세 부담이 적고 따뜻함은 더 오래 유지해 주었습니다. 난방 용품으로서 중요한 안전 제어 시스템도 있어서 화상이나 화재로부터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도체 소자를 이용한 전자 제어식 온도 조절기로 과열로 인한 오작동을 감지해 줍니다. 또한 15시간 자동 타이머가 내장 되어 있어서 깜빡하고 전원을 켜둔 채 외출했어도 자동으로 시간이 지나면 전원을 차단하여 화재의 위험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국산 제품

    26년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에서 엄격한 품질공정을 거친 국산 제품이라는 것에 믿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불안한 중국산보다 안심하고 사용하기에는 좋은 것 같은데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KC 안전 인증과 전자파 적합 필증을 확인하니 조금 더 싼 가격으로 인증이 안된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품질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믿을 수 있는 국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제 곧 꺼내야 할 곰표 한일 워셔블 전기요 CP3000C에 대한 사용 후기를 끝내겠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