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수구 악취 제거 실리콘 트랩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4. 18:13

    화장실 악취의 원인을 완벽하게 처리해 준 하수구 악취 제거 실리콘 트랩의 사용 후기입니다. 이사를 오고 나서 열심히 청소도 하고 환기를 시켜봤지만 화장실 어디선가 역한 냄새가 계속해서 사라지지가 않아서 배수구 청소도 해보고 탈취제도 놓아보고 할 수 있는 것을 다 해보아도 사라지지 않아서 검색을 하다가 구매한 이 상품으로 지금부터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간편한 설치

    이사를 오고 나서 화장실 배수구에서 올라오는 악취로 인해서 심한 날은 머리가 아플 정도로 정말 심각했습니다.  방법을 찾던 중 배수구에 설치를 해서 악취를 차단하는 제품들이 많았는데 이 제품이 가격이 저렴한 이유로 시험 삼아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몇만 원 대의 제품들에 비해 구성은 단조로웠는데 배수구 사이즈에 딱 맞는 크기의 실리콘 트랩으로 별다른 장치 없이 실리콘 덩어리가 전부입니다. 저의 경우는 빈틈이 없이 꽉 맞도록 하기 위해 테프론 테이프도 함께 구매해서 설치 전에 제품의 입구 부분에 여러 번 돌려서 아주 힘들게 넣을 정도까지 테이핑을 해주었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배수구의 거름망을 들여내고 배수구에 제품을 끼워 넣기만 하면 끝입니다. 조금 더 효과를 보기위해서 저의 경우처럼 테이핑을 하셔도 좋습니다. 저의 경우 테이핑부터 설치까지 5분도 채 안돼서 작업을 끝낼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설치를 했습니다.

    완벽한 악취 제거

    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그동안 악취로 고생을 하던 날들을 끝낼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탈취제며 디퓨저며 해놓아도 아무런 효과도 없었는데 악취의 원인 자체를 차단을 해버려서 더 이상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그동안 고생하다가 정말 신기할 정도로 간단한 방법 만으로 악취가 사라지니 만족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제품을 설치함으로써 배수가 잘 안되는 것도 아니고 물은 잘 내려가는데 냄새는 더 이상 안 올라오니 이제야 집에서 숨 쉬고 살 수 있었습니다. 싼 가격에 제품도 단순하지만 정말 완벽하게 악취를 제거하는 제품으로 아직 2021년이 끝나지 않았지만 2021년에 구매한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이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벌레까지 차단한다

    제품의 구조가 위에서 물이 내려갈 때만 구멍이 벌어지고 평상시에는 닫혀있는 방식인데 배수구를 통해서 올라오는 다양한 벌레들의 유입까지 차단을 해줍니다. 이사를 오기 전 집이 오래된 다세대 건물이었는데 오래된 집들에서 벌레들이 나오는 다양한 루트 중 하나가 바로 배수구였습니다. 배수구를 통해 거름망 사이로 벌레들이 들어오는데 그것도 모르고 창문만 닫아놓고 살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엔 냄새는 안 나서 방충망으로 된 거름망을 사용해서 문제는 해결이 되었는데 악취도 나고 벌레도 나온다면 이 제품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벌레가 들어올 틈 자체가 없어서 설치만 꼼꼼하게 해준다면 배수구를 통해서 들어오는 벌레는 없을 것입니다. 가격도 싸고 성능도 좋고 설치도 간편한 제품으로 지금도 악취 없이 쾌적하게 살게 해준 제품입니다. 이렇게 해서 하수구 악취 제거 실리콘 트랩의 사용 후기를 끝내겠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