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스톰 무선 듀얼 스핀 플러스 물걸레 청소기 HS-11000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2. 11:51

    물걸레 청소하기 편한 휴스톰 무선 듀얼 스핀 플러스 물걸레 청소기 HS-11000의 사용 후기입니다. 청소의 마지막은 물걸레질로 마무리를 하는 것이 우리의 청소 방식 중 하나입니다. 군 생활에서도 고참들이 쓸면 이등병은 닦아왔고 집에서도 어머니가 청소기를 돌리면 뒤따라 방바닥을 닦아왔습니다. 청소할 때 쓰는 것 보다 닦는 게 더 힘이 들기 때문이죠.

    허리를 펴고 닦자

    물걸레질을 하려면 쪼그려 앉아서 닦아야 하는데 그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작은 집도 이렇게 힘이 든 데 본가에 가면 거실부터 시작해서 주방과 방 1, 방 2, 방 3을 닦고 나면 그날은 더 이상의 일과를 하고 싶은 생각이 없어집니다. 이젠 자취를 하게 되니 이런 생각도 하게 되고 본가에서 그동안 어머니는 얼마나 힘드셨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물걸레 청소기를 사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본가와 자취방에서 사용할 생각으로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더 이상 어머니도 저도 방바닥에 쪼그려 앉아서 닦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마치 학창 시절에 대걸레질을 하던 때로 돌아가 물걸레질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서서 청소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이 제품을 구매하고 후회를 해본 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청소하기 좋은 제품

    청소를 하기에 좋은 기능들이 많은 제품입니다. 우선 무선입니다. 유선의 파워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무선의 장점을 생각해 보면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유선의 파워는 제품의 무게감으로 어느 정도 대체가 됩니다. 제품 자체가 가볍지 않은 무게로 가벼운 제품보다는 적당한 힘 만으로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듀얼 스핀이라고 하는데 바닥에 청소하는 동그란 부분이 두게라 그런지 보다 넓은 면적을 한 번에 청소하기에 생각보다 청소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헤드 앞 부분에는 라이트가 있어서 어두운 부분을 청소할 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8단으로 높낮이가 조절 가능한 점이 사용하는 사람에게 좋은 점입니다. 저희 어머니와 저의 키 차이가 30cm 가까이 되는데 어머니가 사용하시기에도 좋고 제가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이게 정말 청소가 되나 생각되어 바닥에 붙어있는 걸레를 확인해 보면 그동안 청소를 하고 살았음에도 더러워진 걸레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주 구석진 곳만 아니라면 집 전체를 청소하는데 큰 힘들이 지 않고 청소가 가능하니 저보다도 어머니도 편하게 사용을 하시고 계십니다.

    점점 편해지는 일상

    집안에 제품들이 하나씩 늘어나면서 점점 편해지는 일상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빨래를 해주는 세탁기, 말려주는 건조기, 청소를 하는 청소기, 이제는 물걸레질을 해주는 물걸레 청소기까지 있으니 집안일이 점점 편해지고 쉬워졌습니다. 이런 것들이 없었을 때 했던 고생들을 생각해 보면 이젠 다시는 이런 제품들 없이 살기는 어려워질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제품들이 나와서 우리를 편하게 해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해서 휴스톰 무선 듀얼 스핀 플러스 물걸레 청소기 HS-11000의 사용 후기를 끝내겠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