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립스 코털 제거기 NT1620/15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1. 13:22

    좀 더 편하고 안전하게 코털을 제거하기 위해 구매한 필립스 코털 제거기 NT1620/15의 사용 후기입니다. 남자분들에게 있어서 이발, 면도와 함께 깔끔한 인상을 보여주기 위해서 많이 하시는 것이 바로 코털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사람을 대할 때 삐죽 튀어나온 코털만큼 지저분해 보이는 것도 없습니다. 저는 좀 더 정리하기 편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가위보다 편한 제품

    코털을 제거하기 위해서 가위를 사용해 본 적도 있고 다른 코털 제거기를 사용해 본 적도 있지만 역시 제일 편한 것은 이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위를 사용할 때는 아주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긴장이 됩니다. 자칫하면 코털을 자르면서 피부를 자르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경험상 깊게 넣어서 자르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보니 비교적 앞쪽에 있는 털만 자르기 때문에 코털이 조금만 자라게 되어도 다시 잘라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것저것 해보다가 결국에 이 제품을 사용해 보니 좀 더 일찍 사용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정말 간편한 방식으로 제품의 몸통을 돌려 작동을 시키고 코 안에 넣어서 돌려주면 끝입니다. 첫 사용 시 약간의 두려움을 가지고 조심해서 사용을 해보았는데 털이 뽑히거나 피부에 자극을 주는 방식이 아니라서 몇 번의 사용으로 사용감을 조금만 익힌다면 깊은 곳에 있는 털들의 제거도 마음 편하게 잘라낼 수 있었습니다. 그럼 털을 잘라내었으면 이제 뒷정리를 해줘야 합니다. 뒷정리를 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제품은 몸체와 헤드로 분리가 가능한데 헤드 부분을 흐르는 물에 씻어 주기만 하면 기기에 대한 청소는 끝납니다. 주변에 털들이 떨어져 치우거나 하지 않아도 되는 좋은 점도 있습니다. 털을 제거하는 것에서부터 마무리까지 아주 편하고 빠르고 깔끔하게 가능했습니다.

    휴대성 좋은 무선 제품

    제품의 크기는 손에 적당히 들어오는 사이즈로 그립감이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휴대하기에는 좋습니다. 휴대하기 좋고 제품은 AA 배터리로 작동을 하는 방식으로 선이 필요 없는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이 사용하기에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장점으로 남자분들이 여행을 갈 때나 출장을 갈 때 면도기와 함께 간편하게 챙겨가기 좋은 점은 제품으로 구매하고 사용을 많이 하게 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제품의 재질이 플라스틱으로 된 재질인데 아무래도 욕실에서 사용을 하는 제품으로 물기가 손에 묻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물기가 묻은 채 사용하기에도 좀 더 안정적인 그립감을 가지도록 실리콘이나 고무 같은 재질로 본체에 한번 둘러주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제품 가격이 1만 원대로 아주 저렴하고 좋은 성능의 가성비 제품인 것은 맞지만 좀 더 개선이 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디테일한 작업은 가위로

    사용을 해보면 전체적인 부분은 거의 완벽하게 커버를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차마 들어가기 어려운 굴곡이 있는 곳은 가위를 사용하여 디테일하게 작업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길고 좁은 코끝이 주로 해당되는 부분인데 이 부분은 가위가 아닌 이상 어떤 제품으로도 힘든 부분이라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필립스 코털제거기 NT1620/15의 사용 후기를 끝내겠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