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패밀리 냉동고 ZRS25LSLH 247L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9. 22:44

    저의 어머니에게 없어서는 안될 삼성전자 패밀리 냉동고 ZRS25LSLH 247L의 5~6여년 동안의 사용 후기입니다. 가족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서 음식을 해주시는 어머니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만 가지고 살아가다가 어머니가 냉동고가 필요하시다고 해서 하나 사드리기로 한 후 어머니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을 하셔서 구매를 해드린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넉넉한 용량

    어머니가 이 제품을 선택하신 가장 큰 이유는 이외로 디자인이었다고 합니다. 본가에 있는 냉장고와 가장 흡사한 재질과 색상으로 바로 옆에 두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눈여겨보셨던 제품이라는데 내부의 구성도 섹션이 잘 나뉘어서 구분하기도 편하고 247L라는 넉넉한 용량으로 보관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을 하셨다고 합니다. 저의 생각에는 작은 걸로 사서 빨리 먹고 없애야 좋은 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한 적도 있지만 내색은 하지 않은 채 어머니의 생각대로 이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때는 어머니의 생각을 몰랐지만 나중에 자취를 하며 조금의 주방 생활을 해 본 결과 무조건 큰 게 좋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용량을 사는 게 여러모로 편하긴 한 것 같습니다. 어머니는 이 냉동고를 정말 빈틈도 없이 꽉 채워서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도대체 저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 수는 없지만 한가득 차있는 냉동고를 보면 집에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먹을 것에 대한 걱정은 잠시 접어두게 됩니다.

    스탠드 형의 편리함

    장기간 사용을 하면서 가장 편리하다고 느낀 점은 스탠드 형 냉동고라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따로 나와서 운동하며 먹을 닭 가슴살을 보관하려고 뚜껑형 냉동고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 확실히 스탠드형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정리도 잘 할 수 있고 품목별로 구분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어르신들이 쓰시기에는 허리도 안 구부려도 되니 편하다고 하십니다. 옛날 김치냉장고 같은 뚜껑형 냉동고라면 아래 있는 물건을 꺼내려면 밑에 있는 물건을 들어 올려야 하는데 스탠드형은 꺼내는 방식이라 정말 편하게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허리에 부담도 없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저는 생각지도 못한 부분인데 스탠드형을 만든 이유를 알고 나니 정말 좋은 생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의 장단점

    그 외의 장점으로는 지금껏 5~6년간 사용을 하시면서 고장 한 번 없이 사용을 하고 계시다는 점입니다. 사소한 잔고장도 없이 아주 잘 사용을 하고 계시다고 하시는데 냉동실을 보면 성에가 잘 생기지 않는 것 같다고 하십니다. 냉동고에 성에가 생기면 제거를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들여야 하고 또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이 작업을 반복해야 하는데 아직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하시니 이것만으로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것이 단점인지 모르겠지만 보통 냉장고를 생각해 보면 문에 보관하는 공간이 어느 정도 있는데 이 제품은 문에 보관하는 공간이 별로 없습니다. 윗부분 선반을 제외하면 거의 없다고 봐도 되는데 그로 인해 내부의 공간은 엄청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 간단한 것을 꺼내기에 윗부분 선반을 사용하시는데 높이가 있다 보니 어머니가 사용하시기에는 조금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이점을 제외하면 단점이라고 할 만한 부분은 없는 것 같다고 하시면서 정말 만족을 하시고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이렇게 해서 삼성전자 패밀리 냉동고 ZRS25LSLH 247L의 사용 후기를 끝내겟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