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W30 821L 방문 설치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9. 26. 02:30

    LG 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W30 821L 방문 설치의 후기에 대하여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집에서 무엇인가를 먹는 일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생활 방식에 조금의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좀 더 많은 보관이 필요한 상황이 되어 열심히 검색해 보고 나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

    아무래도 혼자 사는 남자에게 몇백만 원짜리의 냉장고는 불필요할 것 같고 지금 있는 냉장고보다는 더 큰 사이즈를 원했고 생각을 하고 있기에 백만 원 정도 가격으로 최대한 큰 사이즈의 냉장고를 구매하기로 하고 고민하다가 역시 가전은 LG라는 생각으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냉장고를 처음으로 사보게 되었는데 한 번 사면 오래 쓰는 가전제품이라 브랜드 제품을 사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구매 당시 5% 카드 할인 적용을 받아서 104만 원 정도로 생각했던 가격대와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이라 결정을 했습니다.

    넉넉한 용량과 깨끗하고 심플한 색상의 디자인.

    전에 썼던 냉장고는 상부에는 냉장 하부에는 냉동 구조의 일반적인 냉장고로 실물은 그래도 넉넉해 보이는 사이즈로 보이지만 막상 문을 열어 수납을 하다 보면 정작 많은 수납을 하기에는 어려웠습니다. 냉장은 그럭저럭 넣을 수 있지만 냉동은 용량이 너무 적어서 이번 구매에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냉장고를 사용하다 양문형을 구매를 했더니 거의 두 개의 냉장고를 가지게 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용량이 커다랗고 냉동실 용량도 커서 이제 마트에서 구매할 때 들어갈지 안 들어갈지에 대한 고민은 안 해도 될 것 같은 사이즈의 용량입니다. 무엇보다 속이 깊어서 더 많이 수납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문에도 생각보다 수납을 많이 할 수 있어서 아주 넉넉한 용량으로 보입니다. 외적인 모양으로는 깨끗한 화이트 색상이 무엇인지 이번에 다시 한번 알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냉장고도 처음엔 화이트였을지 모르지만 이사 들어가기 전 주인이 쓸려면 쓰고 버릴거면 버린다고 하길래 쓰게 된 냉장고로 화이트와 아이보리 그리고 베이지색으로 변해버려서 집의 인테리어와 전혀 어울리지 않지만 그냥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버리고 나면서 너무 속이 시원하고 새로 들어온 깨끗하고 하얀색이 집의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해주었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게 문과 손잡이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방문 설치 정말 좋습니다.

    LG 기사님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냉장고를 두분이서 정말 흠집 하나 안 나게 안전하게 집안으로 들어오셨습니다. 현관문에서 못 들어 오면 어떡하나 했는데 냉장고 문만 떼더니 금방 들어오셨습니다. 들어오셔서 문 달아주시고 코드만 꼽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바닥에 놓고 수평도 정확하게 맞춰주시고 이런저런 질문에 설명도 잘 해주셔서 더욱 만족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W30 821L 방문 설치에 대한 후기를 마치며 이래서 가전은 LG 인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https://coupa.ng/caKYSN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