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유테크 레드윙 블랙 성인용 전동 킥보드 8A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9. 25. 20:33

    에이유테크 레드윙 블랙 성인용 전동 킥보드 8A를 구매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출퇴근 용으로 쓸까 말까 한두 달간의 긴 고민끝에 드디어 어젯밤에 구매한 킥보드입니다. 오늘 점심을 먹는 도중에 택배가 도착했다는 알림을 받는 순간 반차를 내고 빨리 집에 가서 뜯어보고 싶은 욕구를 참고 칼퇴를 하고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가서 곧바로 개봉을 했습니다.

    구매한 이유

    가장 큰 이유로는 우선 출퇴근 용도입니다. 출퇴근 시 지하철로 3정거장 정도로 가까운데 1번을 갈아타고 다녀야 하는 루트를 보통은 걸어서 25~30분 정도 거리라서 걸어 다니는데 여름이 다가오며 체력적인 한계를 느끼게 되며 이동 수단을 강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전거와 스쿠터로 이동을 해볼까 하다가 자전거는 못 타고 스쿠터는 좀 무서운 것 같아서 킥보드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지하철역 주위에 대여해서 타는 걸로 한번 타보고 결정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이동하기도 편리하고 보관도 편할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집도 그렇고 회사에 자전거나 스쿠터를 주차하거나 보관하기 어려운 상황이였던 것도 큰 이유였습니다.

    간단한 조립

    조립은 유튜브를 한번 보고하면 어렵지 않게 완성하게끔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접혀진 킥보드를 펴고, 접혀진 손잡이 펴고, 전조등 달고, 표지기 고정하기를 끝으로 아주 쉽게 조립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쉬운 조립을 유튜브까지 들어가서 봐야 할 정도는 아닌데 설명서 하나 안 만들었다는 것은 조금 아쉬운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승후 느낌 점

    정리를 하며 배터리를 완충을 시킨 후에 시승을 해보기 위해 나와서 오르막과 내리막 평지까지 시승을 하기엔 출퇴근 루트로 가는 게 가장 적당해 보여서 바로 출발을 했습니다. 78KG 정도의 체중인 본인이 타서 그런지 평지에서 20km의 속도까지는 조금 버거워 보였습니다. 어차피 스피드를 고려해서 구매한 용도가 아닌 출퇴근 시 조금 더 편리한 이동을 하기 위한 용도이니 문제는 없습니다. 오르막은 조금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예상대로 조금 힘들게 올라갑니다. 그래도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으니 문제없습니다. 내리막에선 브레이크를 테스트하기 좋은 구간이라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브레이크는 조금 아쉽습니다. 어차피 크게 속도를 내며 달리는 용도가 아니기에 조심해서 타기엔 적당하지만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직면한다면 조금 힘들 것 같아서 안전하게 운행을 해야겠습니다. 집에서 회사까지 약 3km 정도로 왕복 6km 정도의 거리상으로 배터리는 충분히 사용할 것 같습니다. 부족할 일은 없겠지만 퇴근 시까지 충전을 해주면 되니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가벼워 보이는 겉모습에 안 어울리는 무게감이 있어 왠지 모를 든든함이 드는 반면 만약 길 가다 멈추면 어떻게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을 잠시 해보게 됩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집과 회사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보관 시 큰 문제는 없는데 만약 엘리베이터가 없는 곳이라면 구매를 고려해 봐야 할 정도로 부담이 되는 무게이긴 합니다. 출퇴근 루트를 왕복으로 해서 무사히 집에 돌아와 잠시 생각해 본 결과 괜찮았습니다. 단거리 다니기에는 아주 적당한 성능과 그에 걸맞은 금액대 성능이니 욕심만 내지 않으면 괜찮은 수준으로 타고 나니기에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에이유테크 레드윙 블랙 성인용 전동 킥보드 8A의 후기였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